오늘부터 다시 시작~! 치팅데이 없이 도전!!
몸무게가 뺐다가 증가했다가 해서 이번엔 꾸준히 빠지는걸 목표로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전 금토일 좀 편하게 술 안주 다 먹고 월요일은 보통보다 조금 덜 먹고 빡시게 운동해요.. 그게 스트레스 덜 받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