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짜 초코에여 그냥 초코맛♡ 오
아니 진짜 초코에여 그냥 초코맛♡
오자마자 따서 살짝 티스푼에 짜서 먹음요 ㅋㅋㅋㅋㅋㅋ
당떨어지고 단거 넘나 땡길때 티스푼으로 한수저씩 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