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칼로리도 낮고 양도 적당해서 폭식하지않게 저지가 되네요..
맛있어요!!! 칼로리도 낮고 양도 적당해서 폭식하지않게 저지가 되네요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과자가 딱딱하지 않아서 이가 아프지않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