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눈여겨보던 거였는데 다이어
예전부터 눈여겨보던 거였는데
다이어트식품 시켜보면 항상 뭔가 2프로 부족한 맛이있어서 기대안하고 시켰는데 진짜맛잇어요 ??
부드럽고 촉촉하고!!
조금 아쉬운점은 빵부분이 좀 줄고 두부크림부분이 더많으면 좋겠어용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