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빵 망(feat.요리고쟈??)

반죽에 아몬드브리즈를 넣은것때문인지..
종이컵이아니라 전자렌지용 용기를 쓴것때문인지
노른자도 터트렸는데 전자렌지 돌렸다가 대참사일어나서ㅋㅋㅋ
열심히 닦고 계란 한개 반죽조금 더해서 접시에 옮겨담아서 어찌어찌했는데..
이게 맛이ㅋㅋ계란빵맛 반, 계란찜맛 반이되어버렸어요ㅋㅋㅋ
퉁퉁님꺼 엄청 맛있어보였는데 힝구힝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ㅠㅠ 계란맛만 나면 계란빵이죵~~
이게 계란찜같기도...ㅋㅋㅋㅋㅋ
ㅋㅋㅋ~~전혀 다른 계란빵이네용
그러게요 첨엔 계란찜같다가 마지막엔 계란빵같은 요상한ㅋㅋㅋ담에 다시도전해봐야겠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