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운동입니다 ^^
아침 - 아이스 아메리카노

점심 - 비냉, 갈비만두


저녁 - 편의점 김치봌음밥, 나물, 김

운동 - 만보걷기, 점핑50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편의점 도시락 진짜 잘 고르시네요ㅎㅎ
울그룹님들 올린거보고 저도 가서보면 맛나보이는것이 없다는거ㅜㅜ
퉁님두 냉면에 만두드셨군여!ㅋㅋ만보 짱!
오늘도 많이 움직이셨네요!!
여름엔 만두+냉면 좋죠!!
간이 많이된 음식을 먹으면 운동많이해도 별로 안빠지더라구요.
그래서 노력에비해 몸이 배신하더라능.
제경험은 글턴데..운동은 충분한듯보이고..식이만 쫌만 줄이시면 효과많이볼듯싶어요
계속 홧팅하세요
비냉 침고인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