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 공체, 운동



오늘 이번 주 목표 앞자리 6 만들었어요.
긴장이 풀린건지.. 점심 쟁반짜장에..
저녁은 오겹살 먹고 왔네요.. 야채는 많이 먹었지만ㅠ
식단일기 쓰다가 이대론 안 되겠어서
운동 40분 했습니다ㅎㅎ
주말에는 조금 먹고
많이 움직이는걸 목표로 할게요^^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이야..어찌되었던 6자봤네요.
추카추카합니다
1주만에 급찐급빠 성공했네요!!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빅씨스님께 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꾸준히 운동하시는 모습 멋지네요~~
35분짜리 하니까
땅끄부부 핵찐매운맛 저리가라네요ㅎㅎ
앞으로도 꾸준히 운동해야죵
앞자리를 바꾸시다니!! 대단하셔요!!
애플님 칭찬에 어깨가 들썩~~^^
어깨뽕 빼구 어제달렸으니
주말 식단조심ㅋㅋ
앞자리 바꾸는 그어려운일을 해내셨으니 주말 쫌즐겨도되죠뭐~!!
금방 또 7될까봐
이번주말은 조심해보려고요ㅎ
힘내세요!!
주말이라 살짝 풀리는 기분이 있지요ㅎㅎ 저도 식후 폼굴리고 있네용ㅎㅎ
폼 시원하죠~~~
저희 댕댕이 달려들어서 자주는 못하는데
근막이완효과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