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순이라 빵 못먹어서 힘들었는데 너무
빵순이라 빵 못먹어서 힘들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특히 크림 짱맛
크림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웠지만
크림이 많으면 칼로리도 올라갈테니ㅠㅠ
또 주문할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