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5일공체

오늘도 가볍게 둘레길 걷고 왔어요!
일주만에 체중재요 서서히 내려가고있는거 같아요! 이대로 쭈욱 계속 내려갔음 좋겠네요 모두 행복한 주말보내시고 화이팅하세요!
아침 바닐라라떼
점심 열무비빔미역국수
간식 바나나 메추리3알
저녁은 딸생일이라 중국집 코스요리예요 걱정이 태산
조금만 먹을수 있으려나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잘하고계시네요..저도 꾸준히하고싶어요.
오늘 저도 수목원 둘레길 걸으러갑니다용 ㅎ
즐주말보내세요
역시 노력은 배신하지 않네요~~
화이팅!!
따님 생일추카해요💕일주일에 한번재기가 힘든데ㅋㅋ저도 궁금해도 참고있습니다!!
멋지심요~~전 일주일후면 항상증량인데ㅎㅎ 주말 화이팅
저두 점심 자장면먹었는데ㅎㅎ
맛있는 식사하시구
따님 생일축하해요^^
체중이 점점 하향곡선인가봐요.
저녁은 중국요리라도 고기위주로 먹었으면 괜찮을거에요.
주말에도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