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단단백칩 너트랑 갈릭버터 먹어봤는
통밀단단백칩 너트랑 갈릭버터 먹어봤는데, 제 입엔 갈릭버터가 더 맛있었어요! 딱딱한 마늘바게트 맛이에요 ㅋ
크리스피롤 초코 너무 맛있어요 뜯자마자 다 먹었어요!
둘 다 맛잇어서 재주문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