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지 돌리기 싫어서 정말 라면 기분
렌지 돌리기 싫어서 정말 라면 기분 냈어요.
기분은 내고 싶고 칼로리는 걱정되고 해서
먹었는데 심심하지 않아요.
칼칼한 맛이 있어요.
면은 느낌이 달라서 어색했는데
계란까지 얹어서 368kcal.
감사하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