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맛잇는 코코넛 카레에용! 그런데 여전히 플라스틱, 비닐 도시락을 ..
대박맛잇는 코코넛 카레에용! 그런데 여전히 플라스틱, 비닐 도시락을 데운다는 점에서.. 안좋은 성분이 나올것같아 담엔 팩에든 볶음밥 위주로 사먹을 듯 합니다..! 하지만 아주 맛잇엇다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