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심으로 살아가는 한국인으로써 다이어
밥심으로 살아가는 한국인으로써 다이어트 한다고 샐러드만 먹으면 힘이 안 나서 밥을 먹어야겠다!라는 생각으로 시켜봤습니다ㅜㅜ ‘다이어트 도시락’이란 게 칼로리만 낮고 맛은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맛과 낮은 칼로리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