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맛이 밋밋해요 ㅠㅠ전자레인지없어서 어떻게해먹어야대나 고민..
생각보다 맛이 밋밋해요 ㅠㅠ전자레인지없어서 어떻게해먹어야대나 고민햇는데..따뜻한물로 해먹어도..맛이...양념이랑 물이랑 따로놀아서 아쉽네요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