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4.목.간단812일차.


어제 치킨과 피자를 먹고는 속이 너무 안좋아서 밤새 고생했어요ㅠ
그래서 지금까지 계속 단식하고 있어요
속이 이렇게 편할수가 없어요ㅎㅎ
늘 클린한식단으로 먹던 습관이 들어서 그런지 이제 피자와 치킨을 먹고나니 몸이 너무 힘드네요ᆢㅠ
내일 아침에 클린한식단으로 먹을 계획 입니다~~~!
홧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공복시간앱은 따로 쓰시는 거예요?
네~^^
공복시간 이라는 앱입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