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가 이런 맛이 나다니 ㅎㅎ 빵은
두유가 이런 맛이 나다니
ㅎㅎ 빵은 조금 거친데 거부감이 들 정도는 아니고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