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고구마네요. 차갑게 먹어도 괜찮고
딱 고구마네요. 차갑게 먹어도 괜찮고 따뜻하게 먹어도 맛있어요. 개인적으론 차가운 쪽이 더 달게 느껴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