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중인데 과자나 넘넘먹고싶어서
다이어트중인데 과자나 넘넘먹고싶어서 죄책감을 덜기위해 단백칩 주문했어요ㅋㅋ칼로리도 적고 맛있고 너무만족스러워요 사은품으로 온 곤약팝콘도 넘나맛있습니다 스트레스안받구 먹을수있어서 너무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