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이름 그대로 두부맛 이네요
음.... 이름 그대로 두부맛 이네요~
첨 먹었으면 아 티라미수구나 했을텐데.... 제가 워낙 티라미슈를 좋아해서...제 입에서는 아니라고 하네요~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