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택배사 파업이라서 배송 엄청 늦
요즘 택배사 파업이라서 배송 엄청 늦게 받을 줄 알았는데 이틀만에 배송온거 실화 ..? 어려운 상황인데도 빠르게 배송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식품들은 말해뭐해 .. 다 만족합니다 ~ 맛있게 먹을게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