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떡볶이랑 똑같진않아요..ㅋㅋㅋ
솔직히 떡볶이랑 똑같진않아요..ㅋㅋㅋ
그 말랑한 밀떡맛엔 비할바가 못돼요ㅠ
근데 밍밍한 떡볶이가 아니라 제법 맵싹하고
양도 많아서 먹고나면 배도차요
재구매 의사 만땅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