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밥중에서 가장 먹기 편하고 맛있음 그냥 용기에 담아서 렌지 ..
다이어트 밥중에서 가장 먹기 편하고 맛있음
그냥 용기에 담아서 렌지 돌려 먹으면 끝!
가장 편함
회사원이라 다이어트가 힘든데, 점심때 가져와서 렌지 돌려 먹으면 오후내내 든든함^^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