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렌지 30 30으로하니까 덜 익고
전자렌지 30 30으로하니까 덜 익고 40 40하니까 터지고ㅜ 애매하네요ㅠ 다음에는 에프 돌려먹게용
중간중간에 닭가슴살 씹히는게 포인트더라구용 맛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