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주임언니 생일날 마침 딱 먹었는
회사 주임언니 생일날 마침 딱 먹었는데 맛있게 잘먹었어요 ㅎㅎ 같이 다이어트중이라 국물은 손도 안대는데
칼로리도낮고 양도많고 가성비 굳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