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이라 냉장고가 작아서 실온보관제품
원룸이라 냉장고가 작아서
실온보관제품으로만 찾고있었는데
솔직히 너무 편하고 맛도 다른 냉동제품이랑 다를것 없어요
항상 먹기전에 해동하고 번거러웠는데
뜯어서 안에 물만 버려주면 되니까 좋아요
살코기안에 약간 벌겋던데
전 따로 전자렌지돌리거나 그런거없이 그냥 샐러드에넣어서 먹었어요 딱히 이상하지않음
재구매하러왔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