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감이 좋은데....양념은 맛이 없는편 같아요. 아무리.최애비율을 맞춰..
식감이 좋은데....양념은 맛이 없는편 같아요.
아무리.최애비율을 맞춰 먹어도 양념은 그냥 그런듯.
근데...생각납니다. 곤약은 조금이고 현미딱볶이라고 보면 될듯...현미의 식감인지....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