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마음에들고 맛도 확실히 집에서
제품 마음에들고 맛도 확실히 집에서 만든 맛이라 믿고 먹습니다
다만 쬐금 아쉬운점은 포장시 내용물들이 뚜껑에 묻어있고 밖에도 묻어있어서 집에 배송된물품 모두 물로 닦은 후 냉동실에 넣었어요
그부분이 아쉬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