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를 줄이기 위해 선택했는데 잘한것
위를 줄이기 위해 선택했는데 잘한것 같네요
맛은 걍걍입니다 ㅋㅋ
칼로리를 위해 맛은 포기한다!
전체적으로는 만족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