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처음엔 그냥 그랫는데 먹을수록 갠
굿 처음엔 그냥 그랫는데 먹을수록 갠찮앗어요
ㅅ쏘쏘하게 잘 먹은거 같아요
우유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그냥 먹은게 아쉽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