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맛나고 탕슉은 칼로리높을거같은데 생
넘맛나고 탕슉은 칼로리높을거같은데 생각보다 낮아서 만족도 조아요 닭강정도 완전 부드럽고 양념도 적게묻어있으니 부담스럽지가 않음 탕슉양념도 조금만해도될 거같아여 ㅋㅋ 순살양념 닭강정이랑 탕슉은 재구매의사 백프로. 간장은 안먹어봄. 시켜서먹어볼예정. 치킨카츠는 뭐찍어먹어야더맛난듯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