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감은 바삭하기보다는 녹는다 라고 표
식감은 바삭하기보다는 녹는다 라고 표현하는것이 맛을 것 같아요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하지만 다시 구매는 안 할 것 같아요.. 저는 바삭한 과자를 좋아해서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