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만 들었다가 첨으로 사먹었는데 확
소문만 들었다가 첨으로 사먹었는데 확실히 추천받는 이유가 있네요. 빵먹고싶었는데 먹으면서도 양심에 안찔리는 맛이에요. 무엇보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