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몇 차례 구매 해 먹었거든요?
이미 몇 차례 구매 해 먹었거든요? 폰 바꾸면서 로그인 안되고 잘 못 회원 탈퇴해서 적립금 후기 등등 다 날려서 화나가지고 여기 다시 안쓰려고 했었는데 결국 다시 가입하고 구매하고 있는거 보면은 제품 만족도는 아시겠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배달이,,,,,,난 저녁에 왔는데,, 배달 완료 된 알림도 없어서 당황쓰,, 상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으로 내일 열어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