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잘 키워서 먹어요 ㅋㅋ 다 다이어트 식품이라 딱이네요.
상추 심어놓으면 ㅋㅋㅋ진짜 일주일 내내먹더라고요..냉장고에도 상추한가득!!
예쁘게 잘키워서 맛나게 드셔용♡
ㅎㅎ요새 상추따먹기 좋죠~~
매일 쌈싸먹는데 포만감좋고 굿이네요!
전 밭일은 정말 싫어서 따먹는것만
합니다ㅋㅋㅋ
긴 화분에 심어봤는데 종자가 달라서 그런지 샐러드용?상추라 영 시들해요ㅠㅠ 어릴 때 먹던 호박잎쌈이 너무 그리워 심었는데 아주 잘 자라 기분이가 짱이에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