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에 비해 너무너무 비싼 느낌..ㅠㅠ
맛에 비해 너무너무 비싼 느낌..ㅠㅠ
건강한맛이라 생각하고 억지로 먹었습니다.,
재구매 생각은 없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