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사이즈 줄여서 옷사면 정말 뿌듯하죠
이대로 s사이즈까지 달료봐요 화이팅!
많이 줄었어요! 대단대단
우와!!ㅋㅋ저도 여름옷 정리하면서 옛날에 입던 바지들 입어보니 들어가긴하더라구요ㅋㅋ신기방기
열심히해서 더더 줄여봅씨다우리!!
와우//추카요👏
저는 하체는 잘 안빠져서 아직 바지는
안사고 있어용ㅎㅎ
이런 행복으로 다욧 하지요!!!!
저는 저주받은 상비ㅜㅜ
👍👍👍👍👏👏👏👏👏👏
우왕 짝짝짝짝!!! 눈에 보이니까 성취감 짱이겠어요 멋지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