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기대안하고 먹었는데 포만감 장난
와 기대안하고 먹었는데 포만감 장난 아니네요
목 막힐까봐 우유랑 먹었는데 고소하니 맛도 있고, 씹는 맛도 있고!
무엇보다 양이 많게 느껴져요
반봉지만 먹어도 배 찰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