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에요 ㅠ 저번에 2팩식 전퍅사서
최고에요 ㅠ 저번에 2팩식 전퍅사서 맛보고 제입맛에 맛있는것만시켰어요 ㅎㅎ 물론 다멋있지만 그중에서도 맛있는거요.. 이번에신제품나왔다해서 날치알 기댜햤는데 기대를 저버리지않네여 ㅠㅠ 넘맛있습니다.. 속세의알밥 그맛.. 밥먹다가 개발해주셔서 감사해서 감사인사올리러왔습니다.. 돈 많이버십시오.. 사랑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