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바지 살 수 있을려나~

정체기인지~ 몸 무게가 여간해서 내려가지 않네요.
5키로 빼서 6월에 여름 반바지 사야징 했는데
또~또~ 못사고 넘어 갈 것같은 이 느낌 ㅡㅡ
정녕 저녁식사를 줄이는 방법 밖엔 없는 것인지ㅡㅡ ㅋㅋ
저녁을 행복하게 먹는 편인디
오늘의 점심은 계란토마토와 표고. 잡곡입니다.
먹다 보니 매콤달콤한 낙지 볶음 땡기네요~
저녁에 노려 봐야겠어요.
모두들 즐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