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소스는 맛있는데 곤약맛이 좀 나는데 식초에 데쳐서 먹으니 냄새..
떡볶이소스는 맛있는데 곤약맛이 좀 나는데 식초에 데쳐서 먹으니 냄새도 많이 안 나서 칼로리도 낮고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