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떡에 방부제 들어있는 줄도 모르고 그대로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었네요 방부제 들어있으니 빼고 전자렌지 돌리라는 말도없네요. 반만 먹다가 젓가락으로 저으니 방부제가 그대로 들어있어서 정말 뻥찌고 황당했네요. 그런 사항들 설명에 언급좀 하세요 모르고 먹는 사람 많으니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회원님 :)
떡의 습도 유지를 위해 산소 흡수제가 함께 포장되는데요.
방부제는 아니랍니다.
산소흡수제는 식용이 아니니 조리전에 버려주실 것을 안내하는 문구가 떡 포장지에 기재되어 있는데 미처 못보셨던 것 같아요.
조리전에 산소흡수제는 꼭 제거후 이용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