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쉐이크는 어떻게 먹어야하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본 제품은 우유와 함께 드셨을 때 가장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150~200ml 우유에 쉐이크 2스푼(약 30g)을 타서
충분히 흔들어서 섭취하시면 되세요.
영양면에서도 물보다는 우유나 두유와 함께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