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대용으로 샐러드 먹고있어요~ 마트
저녁대용으로 샐러드 먹고있어요~ 마트에서 야채 이것저것 사서 먹는게 아무래도 비용적인 면에서 절감이지만...
매일 같은 샐러드에 보관이 길지가 않아서 먹다가 마지막엔 버리는 경우가 많았어요ㅠ 그런데 정기배송으로 일주일마다 받으니 마트가고 야채손질의 번거로움도 덜고, 신선하게 매일 먹을수 있어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