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
그룹방 느낌 보다 혼자 일기쓰는 느낌이네요
조금더 적극적인 활동이 있었으면 하네요
그룹방 들어온건 혼자 하기 힘들어서 인데
그룹방에 시아님(그룹장)과 저 둘이''하는 느낌이네요
가끔 화팅하려고 그룹방들어와 뭔 내용이 있어야 힘을
낼텐데 ㅠ
그동안 다들 재미도 없고 기운도 안나는 제 일기 눈팅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디ㅡ
다들 목표 꼭 성곳하시길'바래요~~
시아님도 꼭 성공 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