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미만 먹어봤어용 그냥 먹엇을 땐
현미만 먹어봤어용 그냥 먹엇을 땐 그닥 맛있지 않아서 ,, ^ㅠ^ 구워서 꿀찍어먹엇더니 존맛탱이네여 칼로리가 높아 떡이 완죠니 땡길 때만 먹으려 합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