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시켜 보는데 꾸덕하고 통밀빵에
처음 시켜 보는데 꾸덕하고 통밀빵에 발라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ㅠㅠ 브라우니랑 먹어도 너무 맛있고ㅠㅠ.. 이틀만에 다 먹었어요
이미 재구매하고 오는 길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