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역한 냄새가 나서.. 먹을
뭔가.. 역한 냄새가 나서.. 먹을 때마다 기분이 별로예요ㅠㅠ.. 처음 먹은 제품만 그런가했는데 다른 밋들 봐도 그런거보니 원래 그런 것 같더라구요..ㅠㅠ ㅋㅋㄹㄷ 프로틴 바 그냥 계속 먹을듯요.. 여기꺼 다 만족했는데 유일한 실망이네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