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31일 공체

주말동안 폭식안하고 천칼로리대로 유지했는데도 안빠지는 매직~매직~매직...ㅠㅠ
이번주 제발 1키로라도 빠져주길..
즐거운 월욜보내시고 화이팅합시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꾸준히 관리하고 계시니 분명
쭉쭉 빠질 그날이 오실거라 믿습니다요😆
9키로 빼신것도 대단!!!!
제발요~~~
상상만해도 기분좋네요ㅎㅎ
9키론데 워낙 순살스타일이라 티가 안나나봐요ㅎ
한번에 쭉! 내려갈 거예요!!! 홧팅!
믿습니다!! 화이팅화이팅!!*
식단도 잘하시고 대단하셔요
어느새 둘째숫자가 달라져있을거에요
식단을 잘하는건지..ㅠㅜ
칼로리만 줄이고있는데 잘하고 있는건지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하다보면 내려가겠죠!!화이팅!!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화이팅!!!
쫌만더 힘내면 눈바디가 확~!!바뀌실듯..
저도 좀 훅빠지고 얼른 정체기왔음 조켔다..
저 다여트시작하고 거의 9키로 빠졌는데 티가 별로 안나요ㅋㅋㅋ
눈바디 빨리 확 바뀌길~~
애플님도 이번주에 꼭 6자 보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