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빵이 당겨서 스타*스 느낌의 두
요즘 빵이 당겨서 스타*스 느낌의 두유크림카스테라 주문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은데요? 정말 만족도 최고입니다. 빵이 일반 카스테라보다는 조금 거칠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