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너무맛있어요^^항상 냉동냉장보관
와~~너무맛있어요^^항상 냉동냉장보관하는것만 사서먹었는데 실온보관 완전강추요^^이렇게 편한걸 이제야찾다니요^^;;ㅎ다욧확실히되겠네요^^사장님 감사합니다~번창하시고 다먹으면 재구매100프로^^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